BLOG main image
Visitors up to today!
Today hit, Yesterday hit

2010. 4. 17. 03:08, DAYphoto

 

전에 실패한 크림스파게티의 레시피를 전수받기 위해

출장요리사 초청 ㅋㅋ


나는 애보느라 와이프가 전수받았다.

내일 함 해먹어보고 제대로 전수받았는지 확인해야지


집에 있는 열악한 재료로 요리하느라

수고많았샤 Jin ^^

출장요리사답게 맛있었샤 ^__^ v


그리고 다음엔 스파게티를 제대로 된 그릇에다...ㅠ.ㅠ



출장요리사의 또하나의 솜씨 ㅋㅋ


왜 맨날 mini사진이 저렇게 왼쪽을 보는가 했더니

집이 남향이라 역광이 안들게 하려다보니 저 앵글이 계속 나오는듯

플래쉬를 사던가 해야지 ㅠ.ㅠ


top